샌프 팬들 기분 나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난 걍 크보팬 한국선수응원단으로서 이정후 팀 옮겼으면 좋겠음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650
불펜이 너무 참담하다
수비스탯이며 뭐며 손해보고 있는 것도 크고
글구 무엇보다 못 이겨서 존나 짜증남
6대 2로 이기고 있는데 불펜때문에 6대 7로 지는 이런 개망경기...ㅋㅋㅋ
수비스탯이며 뭐며 손해보고 있는 것도 크고
글구 무엇보다 못 이겨서 존나 짜증남
6대 2로 이기고 있는데 불펜때문에 6대 7로 지는 이런 개망경기...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