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등록일수 채워서 포스팅 보내버려야되는데 광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ㅋㅋㅋㅋ 주식창 보다가 잠깐 실언을 해버렷네 ^^;;
- 14:53
- 조회 9
- 잡담
-
- 도미네 박지성 선수도 왜 야구했냐는 질문 엄청 받았겠구나
- 14:53
- 조회 11
- 잡담
-
- 스타성의 가장 기초는 야구실력같음 실력없는데 화제성만 있으면 그건 스타라기보다
- 14:53
- 조회 11
- 잡담
-
- 기아) 아니 세륙님 친구분 민이 주루보고 입덕했네
- 14:53
- 조회 35
- 잡담
-
- 기아) ㅇㄱㅇ오라이 그청년은 왜 유명해진거야?
- 14:53
- 조회 25
- 잡담
-
- 롯데) 아니 윤동희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4:52
- 조회 33
- 잡담
-
- 두산) 직관가면 휠라 아디 상관없이 망곰이 많음
- 14:52
- 조회 33
- 잡담
-
- 두산) 씨포크란 말 왜이렇게 웃기지 ㅋㅋㅋㅋㅋㅋ
- 14:52
- 조회 18
- 잡담
-
- 두산) 메롱이 다시 적시타 많이 쳐주길 바랄뿐ʕ ˃̵ጥ˂̵ ʔ
- 14:52
- 조회 6
- 잡담
-
- 한화) 회 좋은데 가시 들어간 회는 싫어
- 14:51
- 조회 26
- 잡담
-
- 엘지) ㅇㅇㄱ 아우말인데 옌스선수 엔스랑 이름 비슷해서
- 14:51
- 조회 48
- 잡담
-
- 두산) 근데 어제 택연이 공 ㄹㅇ 좋던데
- 14:51
- 조회 35
- 잡담
-
- 택연이는 삼성전자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8125036 무명의 더쿠 | 14:50 | 조회 수 17
- 14:51
- 조회 133
- 잡담
-
- 기아) 다른것보다 인터뷰툴 돌아온건 진짜 고마움
- 14:51
- 조회 91
- 잡담
-
- 두산) 요즘 직관가면 휠라 아디다스 비율이 어케돼?
- 14:50
- 조회 69
- 잡담
-
- 기아) 걍 누가 감독 좋아서 싫은 소리 안하고 잇는거겟어ㅠㅋㅋㅋ
- 14:50
- 조회 154
- 잡담
-
- 두산) 난 택연이 직구가 만들어지는데 4-5년? 걸렸다는 소리 듣고 약간 충격 먹음ㅋㅋㅋㅋㅋ
- 14:50
- 조회 95
- 잡담
-
- 두산) 메론이 걍 키워쓰는 용타라고 생각하고 잇은...
- 14:50
- 조회 52
- 잡담
-
- 기아) 이거 짱구네 엄마가 짱구 꿀밤먹이는거 그거 아냐? ㅋㅋㅋㅋㅋㅋ
- 14:50
- 조회 89
- 잡담
-
- 기아) 현창이 아기공룡시절 파이팅 진짜귀엽다
- 14:50
- 조회 8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