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현민 상무였음 기대라도하지 입단하자마자 바로 현역-취사병이라 아무도 몰랐던게 웃겨 https://theqoo.net/kbaseball/4258025679 무명의 더쿠 | 13:17 | 조회 수 284 사실 타팀팬이라 안웃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