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군폭격하는 안현민조 키티네:되겠냐 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호준은 선임 될때부터 료이들이 걱정하지 않았나
- 16:17
- 조회 5
- 잡담
-
- 삼성) 웃긴게 상준이 정식전환했을때 왜 정식전환했냐고 그랬잖아 이제와서 감독스타일아니라고 그럴게있나
- 16:17
- 조회 4
- 잡담
-
- 삼성) 3포수 6외야 6선발 8불펜
- 16:17
- 조회 3
- 잡담
-
- 기아) 서울랑이들아 혹시 가로수길쪽에서 야구장까지 얼마나 걸릴가ㅠㅠㅠㅠ
- 16:16
- 조회 12
- 잡담
-
- 삼성) 감독픽 얘기가 나올만큼의 그건 아닌 거 같은데
- 16:16
- 조회 31
- 잡담
-
- 엔씨) 진심 니나 잘해라 소리 나온다... 본인은 너무 잘하셔서 우리가 1루수 박민우 오태양 외야수 도태훈을 보나
- 16:16
- 조회 20
- 잡담
-
- 기아) 뉴스페이지만 열면 자꾸만
- 16:16
- 조회 49
- 잡담
-
- 엔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어제맷돌이의 환한 미소가 계속생각남
- 16:16
- 조회 34
- 잡담
-
- 기아) 도영이 홈런칠때마다 재현창 쪼르르 와가지고 붙어잇는거 왤케 귀엽냐
- 16:16
- 조회 16
- 잡담
-
- 두산) 로그 교체알아보면 우완투수 오면 좋겠슨
- 16:16
- 조회 32
- 잡담
-
- 두산) 두산 플렉센은 이미 출국한 상태로 기존 부상과는 다른 부위 부상이 발견되어 의사로부터 수술 소견을 받았다고 합니다. 사실상 두산과는 작별이 유력하고 벤자민과 계약쪽으로 방향이 정해지는 분위기입니다.
- 16:16
- 조회 128
- 잡담
-
- 삼성) 근데 기멘준 전역할때보니까 몸 진짜커졌든데
- 16:16
- 조회 17
- 잡담
-
- 한화) 뻘하게 위니 내장은 그대론가?
- 16:16
- 조회 28
- 잡담
-
- 삼성) 비슷하면 어린선수+상위픽한테 우선 기회가는건 당연한거 아녀??
- 16:16
- 조회 51
- 잡담
-
- 기아) 오 짹에서 본 둘째 미담
- 16:15
- 조회 73
- 잡담
-
- 매기가 매기보고 빠부같다고 놀린다
- 16:15
- 조회 7
- 잡담
-
- 엔씨) 그냥 용타도 아니고 데이비슨이 그 동안 한게 있잖어 정이란게 있으니까
- 16:15
- 조회 37
- 잡담
-
- 삼성) 복귀날 유영웅도 빡치는데 그만큼 백업이 애매한가싶다
- 16:15
- 조회 13
- 잡담
-
- 삼성) 상위픽에 기회 먼저 주는건 다른팀도 똑같긴하지?
- 16:15
- 조회 37
- 잡담
-
- 두산) 원형이 외야일름보감독된이후ㅋㅋ
- 16:15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