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근데 10일만에 등판해서 제구가 좋았던 거면 이때까지 할 수 있었는데 안 했다는 거 아냐? https://theqoo.net/kbaseball/4258024282 무명의 더쿠 | 13:16 | 조회 수 102 어이. 야랄 떨지 말고 뇌에 힘 주고 앞으로도 포수가 안현민이라는 생각으로 공을 던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