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백호 이정후같이 고등학교때부터 아 이선수 올라오면 우리팀 쳐맞겠다 하고 미리 마음의 준비를 했던 선수가 아님누구징 ㅎㅎ 하고 가드도 안올리고 있는데 고릴라가 내가 신인왕이다 이러고 링위에서 그냥 크보를 쳐패버린거임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