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유망주들 100만달러 넘게 받고가면 빅리그 찍먹은 다 해봤대 https://theqoo.net/kbaseball/425801383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09 한명 못찍고 리턴한 사람 빼고는 ㅇㅇ가봐야 메쟈 못찍고 고생만하다 리턴한다 하는데 지금 메쟈 못찍은건 다 백만달러 이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