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처음에 배경사진 네이비인줄 몰랐음ㅋㅋㅋㅋㅋㅋㅋ
잡담 김지우도 본인 두산갈거 알고있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
443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38 | 06.25 | 34,68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3,66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5,06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6,09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4,124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066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53516 | 잡담 | 엔씨) 형준이 통산 2번째 3루타야 | 08:15 | 0 |
| 15253515 | 잡담 | kt) 모자 새로 나왔다니까 태현 생각부터 든다ㅋㅋㅋㅋ | 08:14 | 8 |
| 15253514 | 잡담 | 삼성) 미르애비 잘해서 좋음 | 08:14 | 17 |
| 15253513 | 잡담 | ૮₍ و ˃̵ x ˂̵ ₎აو흐읍 ૮₍ و ˃̵ ㅇ˂̵ ₎აو 꼭!!!!끼오!!!!!! | 08:08 | 32 |
| 15253512 | 잡담 | 기아) 그래도 어제 점수 내고 끝났네?? 1 | 08:05 | 86 |
| 15253511 | 잡담 | 엔씨) 크..크흠... 재... 입단... 재....입...단 3 | 08:05 | 143 |
| 15253510 | 잡담 | SSG) 성한이 진짜 abs가 된건가 | 08:03 | 103 |
| 15253509 | 잡담 | 엘지) 주전들 부진한 이유 본인도 알고 코칭 스탶도 안다며 | 08:01 | 102 |
| 15253508 | 잡담 | 옆자리 사람이 창억떡 한조각 줘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다 ‧˚₊*̥૮₍ * ⁰̷̴͈꒨⁰̷̴͈ ₎ა‧˚₊*̥ 3 | 08:00 | 125 |
| 15253507 | 잡담 | 두산) 안정형 햇살형 포수 1 | 07:58 | 188 |
| 15253506 | 잡담 | 키움) 하성이9번 유격수/정후 5번 중견수 | 07:55 | 32 |
| 15253505 | 잡담 | 엘지) 오늘은 꼭 이겨야 할 내 엘트 | 07:54 | 47 |
| 15253504 | 잡담 | 두산) 아 헐 어제 직관이라 명진이 다친거 이제앎 | 07:45 | 146 |
| 15253503 | 잡담 | 엔씨) 눈이 팅팅 부었어 3 | 07:43 | 152 |
| 15253502 | 잡담 | 키움) 와 너무 똑같아 ㅋㅋㅋㅋ 1 | 07:31 | 229 |
| 15253501 | 잡담 | 이 음악 나성범선수 응원가 아니야? 4 | 07:27 | 317 |
| 15253500 | 잡담 | ㅇㅇㄱ 그와중에 경우의 수 상태봐... 1 | 07:24 | 456 |
| 15253499 | 잡담 | _(・▽・´ ┓)=3 | 07:23 | 40 |
| 15253498 | 잡담 | 엘지) 기차 타러 간다...🚶🏻♀️🚶🏻♀️ | 07:18 | 124 |
| 15253497 | 잡담 | 엔씨) 돌멩이 봤나 3 | 07:01 | 3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