엥 이런게 아니라데뷔시즌부터 봤던 선수라서 (뭔지알지)갈때도 못할거라 생각했던게 아니라 걍 원래 잘하는건 알고 진출 이후에도 뉴스 실시간으로 보긴 했는데 그래도 새삼 이렇게 메쟈플에 얘기 나오니까 (뭔지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