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빈은 본인 의사 있으면 27 끝나고 갈 듯? 메쟈 평들 좋다고 하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8008702 무명의 더쿠 | 13:03 | 조회 수 331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