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ᶘ=⸝⸝•̅ ᴥ •̅⸝⸝=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난 그냥 당일 통보후 지금부터 바이바이야 한거 아닌 이상 어쩔수없다고 생각함
- 17:39
- 조회 4
- 잡담
-
- 두산) 우리 투수 해줄래? ʕ ◔ ₃◔ ʔ~♪
- 17:39
- 조회 6
- 잡담
-
- 엔씨) 맷돌 괜찮으면 내일까지 뛰어주면 좋을텐데..내일 직관 많이 갈텐데
- 17:39
- 조회 18
- 잡담
-
- 한화) 왜 ㅇㅈㅇ 자꾸 리드오프로 쓰는걸까
- 17:38
- 조회 24
- 잡담
-
- 나혼랩???? 콜라보? 우리팀 어떤 오타쿠가 좋아하겠다ㅋㅋㅋㅋ
- 17:38
- 조회 35
- 잡담
-
- SSG) 악 핑구 회사로 시킴
- 17:38
- 조회 27
- 잡담
-
- 삼성) 나 나혼렙 전권 소장에 단행본도 다 있어 애니도 당연히 다 봤고 굿즈도 다 많아
- 17:38
- 조회 75
- 잡담
-
- 한화) 노시환 홈런 커피 ( و ˃̵ ꃪ ˂̵ )و
- 17:38
- 조회 14
- 나눔
-
- 두산) 플렉센 떠났다…벤자민 붙잡기 우선 과제 김원형 두산 감독 "밀당 안해요" [MD잠실]
- 17:37
- 조회 192
- 잡담
-
- 두산) 철웅이 짝짝이 들어왔다고????
- 17:37
- 조회 50
- 잡담
-
- 엔씨) 당일통보였으면 개빡쳤음
- 17:37
- 조회 73
- 잡담
-
- 삼성) 야 근데 기멘준 왜 똑같냐 ꒰( ⚆ᴥ⚆ )꒱
- 17:37
- 조회 44
- 잡담
-
- SSG) 올라온김에 진용이랑 병현이 투샷 보고싶다૮₍◕ᴥ◕₎ა
- 17:37
- 조회 34
- 잡담
-
- 삼성) 나 저거 궁금해서 예전에 애니봤었는데 진짜 개잘뽑힘
- 17:36
- 조회 74
- 잡담
-
- 엔씨) 당일통보는 아니라니까 그나마 그나마 낫긴한데 그냥 모르겠다 이번 시리즈까지만이라도 뛰게하면 안되나 싶다가도
- 17:36
- 조회 77
- 잡담
-
- 한화) 한화 이글스 6월 26일 예상 달성 기록.txt
- 17:36
- 조회 29
- 잡담
-
- 키움) 현승이 덕분에 오후에 기분 좋았는데 이렇게까지 기분 잡치는거 레전드(n)다
- 17:36
- 조회 59
- 잡담
-
- 삼성) 나혼렙 콜라보 7월 넘어가야 나오겠지?
- 17:36
- 조회 48
- 잡담
-
- 한화) 호명도 전에 나오는 라자 말리는 위니 ㅋㅋㅋㅋ
- 17:35
- 조회 58
- 잡담
-
- 난 시나모롤 기다려
- 17:35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