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다들 연차에 반차니 https://theqoo.net/kbaseball/4257997539 무명의 더쿠 | 12:53 | 조회 수 197 나는 6시반 퇴근인데 일도 터짐칼퇴해서 후니햄 보러 가것나? 。° (っ˃̵ Θ˂̵°)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