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어제 고척 직관했는데 도영이 끝나구 인터뷰하는데 해저씨들이 엄청 크게 응원하더라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71
난 도영이가 해저씨들 사랑 받는게 그렇게 보기 좋더라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 도 영 화 이 팅 "
" 도 영 이이~~~ 화이팅!!"
이러시는데 너무 귀여우신거야 다들
사람 많은데 저렇게나 크게 외치는건 해저씨들 뿐이다 진짜 ㅋㅋㅋㅋ
난 도영이가 해저씨들 사랑 받는게 그렇게 보기 좋더라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 도 영 화 이 팅 "
" 도 영 이이~~~ 화이팅!!"
이러시는데 너무 귀여우신거야 다들
사람 많은데 저렇게나 크게 외치는건 해저씨들 뿐이다 진짜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