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거즘 애기야 가자 수준으로 손잡고 가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7993096 무명의 더쿠 | 12:49 | 조회 수 819 https://x.com/kia_do00/status/2070347536288850410?s=46재승이 왤케 해맑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