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메쟈에 친정팀 팬층 쌓아놓고 가는거랑 아닌거도 난 큰 차이 있다고 느껴서 https://theqoo.net/kbaseball/425798574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56 웬만하면 크보 거치고 가는게 좋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