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나이먹으니까 생선,채소 이런게 겁나땡겨...
- 13:58
- 조회 0
- 잡담
-
- 기아) 이겼맘바
- 13:58
- 조회 0
- 잡담
-
- 한화) 채은성 노시환 김치 얘기에 수리들이 이러다가 윤이가 김치 먹어서 평생의 김치 양 역전할거라고 그랬는데
- 13:58
- 조회 0
- 잡담
-
- 근데 야구 말고 다른 스포츠종목을 보고 나면 아 감독 영향 적은 편 맞구나 깨닫게 되는 지점이 있음...ㅇㅇ
- 13:58
- 조회 0
- 잡담
-
- 한화) ໒🥦 (•‾̑ ꃪ ‾̑•)🫑ఎ 채소 안 먹으면 팬분들한테 혼나요
- 13:58
- 조회 6
- 잡담
-
- 두산) 타이니괄 선생님은 감독님이랑 같은 팀?으로 움직이는 코치님이야?
- 13:58
- 조회 20
- 잡담
-
- 한화) 저기 식당 찾아봤더니 애호박국밥만 있는게 아니라
- 13:58
- 조회 19
- 잡담
-
- 롯데에 엘린이 몇 없는데∧( -᷅ Θ -᷄ ?)∧
- 13:58
- 조회 31
- 잡담
-
- 와 얼마나 잘하면 고등학생 드래프트가 46억이냐... 미국이라 단위가 다른건가
- 13:58
- 조회 4
- 잡담
-
- 근데 나 사실 덥비씨 우리나라까지만 보고 안봐서 누가 우승했는지도 몰러
- 13:57
- 조회 23
- 잡담
-
- 두산) 근데 그 빡빡한 외야뎁스에서도 결국 두산에 지금까지 남은 건 정수빈 하나 뿐이라는게
- 13:57
- 조회 29
- 잡담
-
- 흐음 올해도 엘린이 수집 많이 해보자
- 13:57
- 조회 55
- 잡담
-
- 두산) 근데 확실히 소괄이 봐준뒤로 애들 타구질 좋아짐
- 13:57
- 조회 42
- 잡담
-
- 근데 엘지감독이 잡을경기 잡고 버릴경기 버리는거 잘해서 명장이라던데
- 13:57
- 조회 99
- 잡담
-
- 야구 감독 영향 플마 두게임보단 커보이지 않음? 최소 다섯게임은 되어보이는데
- 13:56
- 조회 45
- 잡담
-
- 엔씨) ㅌㅇㅇ
- 13:56
- 조회 7
- onair
-
- ㅇㅇㄱ 와 내가 산 아이패드 30만원 올랐어
- 13:56
- 조회 32
- 잡담
-
- 체감상 야구감독은 불펜관리만 상식적으로 해도
- 13:56
- 조회 27
- 잡담
-
- 키움) 마앜(و ˃̵ Θ ˂̵)و
- 13:56
- 조회 30
- 잡담
-
- 두산) 현승군 꼭 도미네서 꿈을 펼치고 포스팅 대박나길바래요
- 13:56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