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가서 메이쟈 갈 자신감 ㄹㅇ 있다는 소리라고도 생각됨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6. 무명의 더쿠 14:01 아무튼 작죠
- 14:02
- 조회 1
- 잡담
-
- 두산) 명철옹이 우리 얼라투수들 키워내는것도 그렇고
- 14:02
- 조회 6
- 잡담
-
- 한화) 아 근데 나도 좀 향 강하다 싶으면 안먹어
- 14:02
- 조회 2
- 잡담
-
- 두산) 오늘 앺겜 순이 인터뷰 봐도 진영코치가 어린 타자들 잘 봐주는거 알겠더라
- 14:02
- 조회 10
- 잡담
-
- 롯데) 요새 상동 투수들이 영...
- 14:02
- 조회 10
- 잡담
-
- SSG) 좀 다행이다싶은게 의산이는 사이클 좀 떨어진거같아도 하루에 하나씩이라도 안타를 치긴하더라
- 14:02
- 조회 7
- 잡담
-
- SSG) 마이너스손 김재현 경헌호 이숭용
- 14:02
- 조회 4
- 잡담
-
- 기아) 아니 근데 경기중에도 너무 덕아웃 분위기 화기애애함 ㅋㅋㅋ
- 14:02
- 조회 17
- 잡담
-
- 두산) 두지우 네이비색 피드로 의미부여하고 싶지 않은데 그냥 웃음 나와
- 14:02
- 조회 28
- 잡담
-
- 기아) 팀스 재입고 (써드, 최강기아타월, 키캡키링)
- 14:02
- 조회 35
- 잡담
-
- 한화) 난 계란노른자 못먹어 비려서...( ◕ ө ◕ )
- 14:02
- 조회 23
- 잡담
-
- 두산) 명진이 본인도 마음 바꿔먹은게 크긴함
- 14:02
- 조회 46
- 잡담
-
- 두산) 마나타괄 무슨 불교용어 같음
- 14:01
- 조회 9
- 잡담
-
- 두산) 대충 그냥 머리 작다는 뜻인데 마이크로나노타이니 순서에 문제가 잇을까요
- 14:01
- 조회 21
- 잡담
-
- SSG) 깨스통 이숭용 경헌호 김재현 안돼?
- 14:01
- 조회 18
- 잡담
-
- 한화) 나도 소고기무국에서 무는 안먹어(◔ ө ◔)੭
- 14:01
- 조회 22
- 잡담
-
- 두산) 어린타자들 입에서 이진영 이야기 나오는것만봐도 진짜 잘모셔옴
- 14:01
- 조회 35
- 잡담
-
- 두산) 내가 곰이라서 그런진 몰겠지만 택연이는 알아서 잘할거같음
- 14:01
- 조회 27
- 잡담
-
- 한화) 난 초밥 ... 마라탕... 뭔가 저런 혀 저린류 싫어해
- 14:01
- 조회 14
- 잡담
-
- 염경엽 데려왔을 때 욕 많이 먹던 거 생각났는데
- 14:00
- 조회 7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