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사직 혹시 오늘도 어제처럼 추울까..? 걍 긴팔 입고 갈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7975400 무명의 더쿠 | 12:33 | 조회 수 159 늦게까지 있어야 해서 덜덜 떨기 싫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