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고교올스타때 사인줄 ㄴㅁ 길어지니까 고척가서 현승학생 싸인받으라했던거 생각남 https://theqoo.net/kbaseball/4257975396 무명의 더쿠 | 12:33 | 조회 수 92 유니폼도 걍 지금부터 팔아도될것같은데(많이들 살것같단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