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도영이는 그래도 내 추구미는 멋진 야구선수 ^ᶘ=•︿˂̵⟢=ᶅ^ 이런게 있지만 그걸 비집고 드러나는 거라면
악민이는 그냥 뭔가 가오란 것도 없고 누구 좋으면 휘핑크림되고, 놀라면 ㄴㅇㄱ하고, 신나면 갸르표정짓고 주루뛰면 힘들어 죽겠다는표정 짓고 볼넷인줄 알았는데 안타면 냅다 주저앉고
그냥 볼수록 존나 단순해 사람잌ㅋㅋㅋㅋㅋㅋ
아니 도영이는 그래도 내 추구미는 멋진 야구선수 ^ᶘ=•︿˂̵⟢=ᶅ^ 이런게 있지만 그걸 비집고 드러나는 거라면
악민이는 그냥 뭔가 가오란 것도 없고 누구 좋으면 휘핑크림되고, 놀라면 ㄴㅇㄱ하고, 신나면 갸르표정짓고 주루뛰면 힘들어 죽겠다는표정 짓고 볼넷인줄 알았는데 안타면 냅다 주저앉고
그냥 볼수록 존나 단순해 사람잌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