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현승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ㅂㅇㄱ 넷상에서 사귄 기아 덬친이 있는데 줄 거 있다고 만나자고 물어봐도 될까
- 14:24
- 조회 8
- 잡담
-
- 딴소린데 삼성 3포수야?!
- 14:24
- 조회 8
- 잡담
-
- 한화) ㅅㅈㅎ 양념치킨도 좀 맵지 않냐
- 14:24
- 조회 4
- 잡담
-
- 두산) 택연이 애프터게임 잘해서 인터뷰하는건데 시무룩 느낌이라
- 14:23
- 조회 36
- 잡담
-
- SSG) 내려가먄 좋겠는 사람이 몇 있는데 ૮₍ •̅ ᴥ •̅ ₎ა
- 14:23
- 조회 17
- 잡담
-
- 한화) 와 난 진짜 못먹는게 없음 술이랑 너무 심하게 매운거 빼고
- 14:23
- 조회 7
- 잡담
-
- 롯데) 우리 사직 입장 몇 시 부터야?
- 14:23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이용찬포크는 진짜스정이다듬어주고손봐준거라
- 14:23
- 조회 49
- 잡담
-
- 삼성) 어제 이러고 쪼로록 서서 구경하는거 귀엽더라
- 14:22
- 조회 61
- 잡담
-
- 현승군 키 197이네
- 14:22
- 조회 84
- 잡담
-
- 엘지) 오늘 사직 찬규플니입고갈까...
- 14:22
- 조회 19
- 잡담
-
- 한화) 경찰, '스카이박스 사유화 의혹' 대전시청 압수수색
- 14:22
- 조회 57
- 잡담
-
- ㅇㅇㄱ 하.. 나랑같이 입사한 40대박사분이 일을 ㅈㄴ못하고안해서 그분메인잡이 다 나한테 넘어옴
- 14:22
- 조회 55
- 잡담
-
- 한준수 응원가 머리속에서 어케뺌?
- 14:22
- 조회 40
- 잡담
-
- 한화) 우준이는 애호박을 빼달라고 하지 않았어요 랑 심우준 자기 광주 사람인데 광주보다 맛있다고 한 거
- 14:22
- 조회 37
- 잡담
-
- 두산) 현재 25드랩 통산 전쟁 1위가 최민석 2위가 박준순이더라
- 14:22
- 조회 60
- 잡담
-
- 기아) 나는 오이 가려서 먹어.. 먹는오이 아닌오이 있어..
- 14:22
- 조회 39
- 잡담
-
- 한화) 야구방 핫게글 보고 다시 한번 인서야 고맙다 외치는중,,
- 14:22
- 조회 48
- 잡담
-
- 한화) 나는 물맛 나는 거 시러해..
- 14:21
- 조회 17
- 잡담
-
- 근데 감독 못하더라도 아는맛으로 못하는게 있고 희한하게 못하는게 있음
- 14:21
- 조회 6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