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행이당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깨스통 이숭용 경헌호 김재현 안돼?
- 14:01
- 조회 0
- 잡담
-
- 한화) 나도 소고기무국에서 무는 안먹어(◔ ө ◔)੭
- 14:01
- 조회 4
- 잡담
-
- 두산) 어린타자들 입에서 이진영 이야기 나오는것만봐도 진짜 잘모셔옴
- 14:01
- 조회 6
- 잡담
-
- 두산) 내가 곰이라서 그런진 몰겠지만 택연이는 알아서 잘할거같음
- 14:01
- 조회 7
- 잡담
-
- 한화) 난 초밥 ... 마라탕... 뭔가 저런 혀 저린류 싫어해
- 14:01
- 조회 6
- 잡담
-
- 염경엽 데려왔을 때 욕 많이 먹던 거 생각났는데
- 14:00
- 조회 33
- 잡담
-
- kt) 투수들이 오늘부터 협조했으면 좋겠다
- 14:00
- 조회 11
- 잡담
-
- 엔씨) 오 c팀 스윕승이네
- 14:00
- 조회 11
- 잡담
-
- 한화) 난 물에 빠진 고기류 안먹는데
- 14:00
- 조회 25
- 잡담
-
- ㅇㅇㄱ 축구는 감독영향이 엄청 클수밖에 없음
- 14:00
- 조회 43
- 잡담
-
- 엔씨) C팀 너무 기특하잖아 역전승이라니
- 13:59
- 조회 20
- 잡담
-
- 기아) ㅇㄱㅇ 창억떡 먹어보고 싶은 동글이
- 13:59
- 조회 94
- 잡담
-
- 엔씨) 역전승ヽ(๐ᵔᗜᵔ๐)ꔪノ (ᗜᵔ๐ノ)ꔪ ヽ( ꔪ )ノ 𐩣(ヽ๐ᵔᗜ) ヽ(๐ᵔᗜᵔ๐)ꔪノ
- 13:59
- 조회 10
- 잡담
-
- 두산) 나 맨날 마타나인지 마나타인지 헷갈려 ʕ •̅ ᴥ •̅ ʔ 그냥 마이크로라고 부를게
- 13:59
- 조회 50
- 잡담
-
- SSG) 깨스통 김재현하고싶다
- 13:59
- 조회 24
- 잡담
-
- ㅇㅇㄱ 선수가 태업하는 거 아닌 이상 축구는 감독 전술과 지시대로 움직이는거라
- 13:59
- 조회 42
- 잡담
-
- 두산) 근데 배명에서 슬슬 선물 하나 더 내려줄때가 된것같은데 아닌가...
- 13:59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솔까 평 좋은 코치도 우리팀에 맞냐 아니냐를 봐야되는건데
- 13:59
- 조회 76
- 잡담
-
- 한화) 안 먹는 채소는 오이가 국룰이지
- 13:59
- 조회 17
- 잡담
-
- 엔씨) 이겼룡ヽ(๐ᵔᗜᵔ๐)ꔪノ (ᗜᵔ๐ノ)ꔪ ヽ( ꔪ )ノ 𐩣(ヽ๐ᵔᗜ) ヽ(๐ᵔᗜᵔ๐)ꔪノ
- 13:59
- 조회 3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