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잡았다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김태형 감독은 "상위 팀 만난다고 준비할 게 따로 있나. 잘 던지고 잘 쳐야 하는 건 똑같다. 타선도 어느 정도 갖춰졌다고 보는데 타격감이 올라오면 된다. 투수는 지금까지 해왔던 대로 가면 된다. 사실 초반에 점수를 빼야 하는데 타이트하게 가고 있다. 그게 좀 아쉽다. 꾸역꾸역 막아내긴 하는데 상위 팀들은 타선이 다르다. 일단은 타선이 터져줘야 투수들이 부담이 없다"고 기대했다.
- 17:51
- 조회 0
- 잡담
-
- 삼성) 반다나캡주면 평일도 빡세나?
- 17:51
- 조회 8
- 잡담
-
- 한화) 어제 현진이가 사공 데려가서 사구 사과시켰대 상대도 잘 받아주신듯
- 17:51
- 조회 17
- 잡담
-
- 롯데) 오늘 사직에 정훈 유니폼 진짜 많다
- 17:51
- 조회 8
- 잡담
-
- 삼성) 과장아니고 우리나라 웹툰계에 역사적인 작품임
- 17:51
- 조회 33
- 잡담
-
- 키움) 선수가 70퍼만 뛰겠냐고요.. 그리고 그 말처럼 전력질주 하지 않고 뛰어서 놓치면 다 얘탓이잖아 ㅋㅋㅋㅋㅋㅋ
- 17:50
- 조회 18
- 잡담
-
- 엘지) 보경이가 맨날 이 표정으로 타석에 서 있음 좋겠다
- 17:50
- 조회 40
- 잡담
-
- 키움) 버려도 버려도 자꾸 돌아오는 중추추.....
- 17:50
- 조회 22
- 잡담
-
- 롯데) 사직가려면 사직역이랑 종운역 중에 어디가 더 가까워!ㅣ?
- 17:50
- 조회 28
- 잡담
-
- 한화) ‘무릎 통증→대주자 교체’ 페라자, 큰 부상 피했다…2번 우익수 선발 출장
- 17:49
- 조회 89
- 잡담
-
- 엘지) ㅇㅇㅈ 얘 궁궁 거기 있니 ₍๐◔ᴗ◔๐₎ꔪ
- 17:49
- 조회 61
- 잡담
-
- 엔씨) 당일통보는 아녔다니 다행
- 17:49
- 조회 36
- 잡담
-
- 키움) 홍원기는 그래도 자기탓하는 편이었는데
- 17:49
- 조회 39
- 잡담
-
- 엘지) 자꾸 박보이에게 홈런을 바라게되(´•ᴗ• ก♧)(´•ᴗ• ก☆)՞ ՞
- 17:49
- 조회 22
- 잡담
-
- 키움) 아니...햄스 부상 복귀 선수를 중견 선발로 내놓고 뭔 70퍼만 뛰라고 했는데 ㅇㅈㄹ이야???
- 17:49
- 조회 25
- 잡담
-
- 키움) 최주환 타격감 개꼴아박은건 알겠는데 시즌 초부터 수비 와리가리 개에바야 진짜ㅋㅋㅋㅋ 제일 늙은이인데
- 17:49
- 조회 19
- 잡담
-
- 엔씨) 맷돌이가 후회없는 경기하길 바람..ㅜㅜ
- 17:49
- 조회 25
- 잡담
-
- 키움) 말을 저렇게 해두면 혹시 타구속도도 70퍼로 깎여서 날아옴?
- 17:48
- 조회 36
- 잡담
-
- 두산) 자민이 맛있는 커피 좋아해
- 17:48
- 조회 74
- 잡담
-
- 키움) 아니 주딱 2루수 뭐임?
- 17:48
- 조회 1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