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정훈이 덕아웃에서 너무 웃기고 귀엽다 ㅋㅋㅋㅋㅋㅋ 내가 본 야선 중 제일 F고 감성적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7965012 무명의 더쿠 | 12:23 | 조회 수 161 개웃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