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만 좀 보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누구든 와서 막 휘젓고 다니고 가진거 다 쏟아부으면서 쇼케 열고 이런 선수가 생기면 좋겠음ㅋㅋㅋ
- 13:50
- 조회 0
- 잡담
-
- 두산) 근데 휘문vs서울 하면 이거 밸런스패치 망한 것 같은데
- 13:49
- 조회 22
- 잡담
-
- 두산) 딴말이지만 야수는 주력좋고 어깨좋으면 어떻게든 써먹는거 가능하는거 같음
- 13:49
- 조회 13
- 잡담
-
- 엔씨) 역전𐩣(੭♡'ᗜ'♡)੭𐩣(੭♡'ᗜ'♡)੭𐩣(੭♡'ᗜ'♡)੭
- 13:49
- 조회 8
- onair
-
- 남자는 얼굴 잘생겨서 손해볼거 1나도 없다...
- 13:49
- 조회 34
- 잡담
-
- ( ⚆⌓⚆ )✧ 매기네 엘린이 많아??
- 13:49
- 조회 14
- 잡담
-
- SSG) 순둥이 현우 투표했어
- 13:49
- 조회 6
- 잡담
-
- 두산) 지만 맛잇는거 먹구 ʕ •᷅- •᷄ ʔ
- 13:49
- 조회 34
- 잡담
-
- 두산) 우리팀 서울고 틀드로 온 우인이 빼고 다 상위픽이기도 하네
- 13:49
- 조회 23
- 잡담
-
- ㅇㅇㄱ근데 축구가 감독전력 넘사라 그러잖아
- 13:49
- 조회 16
- 잡담
-
- SSG) (♧ ू˃O˂ू )( ू˃O˂ू ☆)
- 13:49
- 조회 13
- 잡담
-
- 28일날 문학에서 교환할 뚜리있니이૮₍ و ˃̵ᗝ˂̵ ₎აو (홀로 패러렐 문현빈)
- 13:49
- 조회 13
- 교환
-
- 김영웅이랑 권모술수 배우랑 닮았다는 얘기 있어?
- 13:49
- 조회 77
- 잡담
-
- 야구는 잘굴러갈때는 감독영향이 0에 수렴함 축구는 모든 면이 다 감독 영향이 큼
- 13:49
- 조회 17
- 잡담
-
- 롯데) 1사 만루인가?
- 13:48
- 조회 23
- onair
-
- 두산) 근데 진짜 지우가 우리팀 오면 뭐 바로 빠따 잡으면 됨
- 13:48
- 조회 28
- 잡담
-
- 현승군 이 사진 보고 ㄹㅇ 인기많아지겠다 생각함
- 13:48
- 조회 176
- 잡담
-
- 두산) 우리팀 서울고 휘문고 누구누구 있지?
- 13:48
- 조회 54
- 잡담
-
- kt) 어제 경기 끝나고 힐리 인터뷰 꽤 길게하는 느낌이었는데
- 13:48
- 조회 27
- 잡담
-
- 한화) Q=한국사람이 왜 김치를 안 먹나. 매년 30홈런을 칠 수 있다면 먹을래.(채은성·33)
- 13:48
- 조회 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