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2S 먹은 타자 릴라: 히히 볼넷 나가야지! 2S 잡은 포수 릴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7951619 무명의 더쿠 | 12:09 | 조회 수 271 투스트 잡고 볼넷 주는 놈이 어디있냐 ୧(๑`▾´)개웃기네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