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릴라: 나 믿지 마... 무리: ㄴㄴ 내가 널 왜 믿음 릴라: 아 그래도 쪼끔은 믿을 수 있지 않응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7948494 무명의 더쿠 | 12:06 | 조회 수 2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엠지 배터리 도랏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