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 가시라고요ㅋㅋㅋ 저때 야구 쉬었는데 모자에 w 있잖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05 | 06.25 | 21,76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6,26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1,80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2,13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247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38536 | 잡담 | 유격수비는 타고나는걸까 | 13:21 | 0 |
| 15238535 | 잡담 | 한화) 오늘 챈성 대타 됩니까 | 13:21 | 5 |
| 15238534 | 잡담 | 오스틴 쌤은 야구를 시작할 때 꿈 꾼 모든 걸 한국에서 이뤄서 한국 떠나기 싫다고 하더라 | 13:21 | 17 |
| 15238533 | 잡담 | 나 야잘알인데 드림 연패 끊는다 ₍ ◕ᴗ◕ ₎ | 13:21 | 10 |
| 15238532 | 잡담 | 와 하현승 너무 기특한데 | 13:21 | 6 |
| 15238531 | 잡담 | SSG) 순둥이 누구했어?! 1 | 13:21 | 7 |
| 15238530 | 잡담 | 나는 안현민이 오늘 메쟈가도 잘뛸거같음 | 13:21 | 20 |
| 15238529 | onair | 엔씨) ㅇㅇㅇ | 13:20 | 10 |
| 15238528 | 잡담 | 그려 나 김또잉 못 믿으니까 앞으로 홈런 더 많이 쳐라잉 9 | 13:20 | 86 |
| 15238527 | 잡담 | 안현민 아겜 못가는거 진짜 너무 아쉽네... 1 | 13:20 | 109 |
| 15238526 | 잡담 | 안현민 칼질에 놀람 1 | 13:20 | 88 |
| 15238525 | 잡담 | 두산) 박준순 김지우 김오랑 클린업...,, 3 | 13:20 | 66 |
| 15238524 | 잡담 | 두산) 오랑이 청대 경기 다시 보려고 ㅊㄱㅇㄱ틀었는데 | 13:20 | 37 |
| 15238523 | 잡담 | 뫄뫄법으로 엘린이는 롯데오는거래 3 | 13:20 | 73 |
| 15238522 | 잡담 | 기아) 둘만 붙으면 지능이 0 되는거같음 2 | 13:20 | 84 |
| 15238521 | 잡담 | 하현승 300만달러 오퍼보면 김병현 그당시 225만달러 받고간건 진짜 레전드임 | 13:19 | 39 |
| 15238520 | 잡담 | 이번 올스타 나눔팀 내야 라인업 진짜 강해보임 | 13:19 | 47 |
| 15238519 | 잡담 | 안현민 진짜 이주만 일찍 복귀했으면 아겜 데려갔을듯 1 | 13:19 | 64 |
| 15238518 | 잡담 | 근데 진심으로 오스틴은 작년에도 왜 안갔어?? 2 | 13:19 | 80 |
| 15238517 | 잡담 | 안현민은 진짜 삼진도 잘 안당하고 1 | 13:19 | 7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