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롯데) 올해는 일단 지금까지만 보면 김진욱의 스텝업이 우리팀 성과 중 가장 유의미한거 같아
258 5
2026.06.26 11:48
258 5

모든 지표에서 유의미하게 두드러진다는 것이 너무 너무 좋네요.. 그리고 어제 민석이 터졌지만 잠깐이나마 누린 완전체 김나박이도 좋음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19 06.24 33,34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14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5,66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55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39318 잡담 SSG) 카카오에는 마킹이 없는게 있네?? 15:57 2
15239317 잡담 삼성) 4월말 5월초 내야백업으로 버틸 때 의외로 재훈이 유격이 괜찮은 핏 같았어 1 15:57 23
15239316 잡담 삼성) 그냥 상황보고 나중에 유상준으로 교체하려고 먼저내는건가 2 15:56 14
15239315 잡담 삼성) 진짜 청명보 맞다니까 15:56 31
15239314 잡담 삼성) 이제 곧 올브가 다가오는데 김영웅은 걍 전반기 사실상 부상으로 시즌 보낸거네 1 15:56 25
15239313 잡담 삼성) 재훈이 수비 얼만큼 늘었나 보겠다 ꒰( ◔ᴗ◔ )꒱ 15:56 7
15239312 잡담 SSG) SSG 라인업. 4정준재 6박성한 D최정 7에레디아 3오태곤 9김성욱 5고명준 8최지훈 2조형우. 선발 해치. 서진용 등록, 김도현 말소. 1 15:56 40
15239311 잡담 엔씨) 나 어제 비슨쌤 1루에서 손 흔드는 영상 보고 괜히 나도 마음이 그랬는데ㅠㅠ 2 15:56 37
15239310 잡담 삼성) 아니 재훈이가 최후의 보루 카드가 되야하는거 아니냐고 15:56 31
15239309 잡담 두산) 괜찮다곤 해도 의지 헤드샷인데 괜찮은건가 4 15:56 49
15239308 잡담 볼팍에서 배달 시켜먹을거 추천해줄 사람 제발요 제발 제 소원이에요 15:56 11
15239307 잡담 삼성) 상준이 있는데 뭣하러 새로 등록하고 바로 유격 스타팅이냐.. (재훈이 싫다는거 아님) 15:56 27
15239306 잡담 두산) 난 승민석 봐서 좋긴한데 용타는 실력이 짜증나긴한다 5 15:55 69
15239305 잡담 두산) 헤드샷은 보수적으로 그냥 한경기 쉬어도 되는데 6 15:55 134
15239304 잡담 삼성) 교체로 나오는 순서봐도 감독한테는 상준이가 마지막 카드같던데 15:55 54
15239303 잡담 삼성) 내가 생각한 미야지의 긍과 부는 5 15:55 78
15239302 잡담 삼성) 감독 수비 중시하는거 맞아? 5 15:55 67
15239301 잡담 SSG) 카톡 선물하기 쿠폰 있어서 유니폼+마킹 118,000원이네 1 15:54 57
15239300 잡담 SSG) 그래서 진용이는 올라왔고 내려간건 누구래 3 15:54 48
15239299 잡담 엔씨) 그래도 몇년 본 선수라 속상하구만... 15:54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