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기아) ㅂㅇㄱ 핸드폰이 점점 무거워지고 있어 ㅈㅍㅁㅇ (진짜로 미안한거냐고 물으신다면 ^ᶘ=◔ᴗ◔=ᶅ^...
427 4
2026.06.26 11:44
427 4

quDcxf
(내가 하는 루틴때문에 기아가 이긴다 이런 말을 하는게 아닌 글임을 혹시몰라 밝히고 갑니다 그러기에는 야구보면서 깨진 승리루틴만 수백개)
비즈랑이 핸드폰이 점점 무거워져가고 있음 ㅋㅋㅋ

원래도 야구보면서 이것저것 뽀시락 뽀시락 만들면서 보는데 만들자마자 핸드폰에 바로 건거는 처음이었거든? 근데 어쨋든 그날부터 이기니까 기운이 좋잖아? 그래서 경기 보면서 만들고 핸드폰에 걸다보니 벌써 4개째 ㅋㅋ 일단 깨질때까지 해보려고 ㅎㅎㅎ  이 이후로는 관련글 쓰지 않을거임

신기한 거는 어제거 만들면서 기아는 빨강!! 하면서 빨간 비즈를 4개 사용했는데 하나가 안 떨어진 붙은 비즈여서  '스읍 나름 승리루틴인데 멀쩡한 비즈를 쓸까?' 고민하다가 그냥 넣었음 근데... 홈런 4개 나옴 심지어 이지마 듀오 백투백... 거기다 도영이가 홈런 2방... ^ᶘ=◕ᴗ◕=ᶅ^ (다시 한번 말하지만 진지하게 이거 때문에 홈런이 나왔다!! 하는 진지한 글이 아닙니다) 그치만 그냥 손목 떨어져 나가도 좋으니까 계속 연승해줘 타이거즈...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12 06.24 31,26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6,26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2,13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247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38528 잡담 어떻게 벌써 프차행동을 하지 13:00 36
15238527 잡담 롯데) 정철원 2군 내려가면 쉰다(X) 13:00 16
15238526 onair 롯데) 정철원이 2군에서 공을 던지는게 무슨 의미가 있는거지? 13:00 13
15238525 잡담 아뿔싸 킅현승 13:00 11
15238524 잡담 주원슨슈는 그럼 양쪽다 비슷하게 잘치나?? 4 13:00 46
15238523 잡담 폰세 메쟈때 류현진 찐 팬보이라 유니폼 현진이에게 달라 안하고 본인이 이베이에서 중고구매함ㅋㅋㅋㅋㅋㅋ 13:00 26
15238522 잡담 (그들이 미국을 갈지 아닐지는 모르지만) 다음 포스팅 가능은 27 끝나고 곽빈 김주원 입니다 2 13:00 27
15238521 잡담 김건희는 투수포수이도류였던건가? 지명되서 투수하다가 포수된거고 1 13:00 13
15238520 잡담 지금의 전면 드래프트 제도 전에 2010년부터 2013년까지 4시즌 전면 드래프트기는 했는데 13:00 15
15238519 잡담 난 뭔가 크보팬이어서 그냥 순수하게 감동임 1 12:59 47
15238518 잡담 기아) 도영이 올스타에 반천사 반악마 해주면 안되냐 1 12:59 37
15238517 잡담 김주원도 훈수 장난 아니였음 1 12:59 99
15238516 잡담 키움) 현승이 너무너무 고맙고 사랑하고 얼라 내년에 우리팀에서 근데 너무 부담은 안가졌으면 좋겠어 12:59 15
15238515 잡담 지우학생 네이비 배경으로 저 두산 남겟읍니다. 햇는데 3 12:59 100
15238514 잡담 두산) 올스타 독려영상 비하인드 떠서 봤는데 12:59 31
15238513 잡담 SSG) 20슥때 지훈이 보고 시즌달린 선배들 마음이 이해되 12:59 18
15238512 잡담 두지우는 어느정도임 2 12:59 83
15238511 onair 기아) 6말까지 승연이 준현이만 안타 있지만 12:59 35
15238510 잡담 우리팀 아니어도 메쟈에서 한국인 선수들 잘하면 좋은게 그럴수록 크보에서 온 선수가 경쟁력 있다는거 인정받을수있고 그럼 나중에 다른 선수들도 좋은 영향 받으니까 1 12:59 22
15238509 잡담 처음 크보서 직행했던 류현진이 얼마나많이 내려치기 당했나 생각하면 감개무량 12:59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