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기아) ㅂㅇㄱ 핸드폰이 점점 무거워지고 있어 ㅈㅍㅁㅇ (진짜로 미안한거냐고 물으신다면 ^ᶘ=◔ᴗ◔=ᶅ^...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608

quDcxf
(내가 하는 루틴때문에 기아가 이긴다 이런 말을 하는게 아닌 글임을 혹시몰라 밝히고 갑니다 그러기에는 야구보면서 깨진 승리루틴만 수백개)
비즈랑이 핸드폰이 점점 무거워져가고 있음 ㅋㅋㅋ

원래도 야구보면서 이것저것 뽀시락 뽀시락 만들면서 보는데 만들자마자 핸드폰에 바로 건거는 처음이었거든? 근데 어쨋든 그날부터 이기니까 기운이 좋잖아? 그래서 경기 보면서 만들고 핸드폰에 걸다보니 벌써 4개째 ㅋㅋ 일단 깨질때까지 해보려고 ㅎㅎㅎ  이 이후로는 관련글 쓰지 않을거임

신기한 거는 어제거 만들면서 기아는 빨강!! 하면서 빨간 비즈를 4개 사용했는데 하나가 안 떨어진 붙은 비즈여서  '스읍 나름 승리루틴인데 멀쩡한 비즈를 쓸까?' 고민하다가 그냥 넣었음 근데... 홈런 4개 나옴 심지어 이지마 듀오 백투백... 거기다 도영이가 홈런 2방... ^ᶘ=◕ᴗ◕=ᶅ^ (다시 한번 말하지만 진지하게 이거 때문에 홈런이 나왔다!! 하는 진지한 글이 아닙니다) 그치만 그냥 손목 떨어져 나가도 좋으니까 계속 연승해줘 타이거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37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엔씨) 돌멩이 봤나
    • 07:01
    • 조회 102
    • 잡담
    1
    • 두산) 앺겜에서 용찬이한테 감사인사 빼먹어서 베팁찾아온 택연이 ꉂꉂʕᵔᗜᵔ*ʔꉂꉂʕᵔᗜᵔ*ʔ
    • 06:55
    • 조회 108
    • 잡담
    1
    • 지금 일어났는데 내가 떡볶이를 먹어서 부은건지 어제 오열해서 부은건지 모르겠음
    • 06:52
    • 조회 102
    • 잡담
    1
    • 두산) 얼~~~rr 안재슥 사진 잘나옴 ʕ ◔ᴗ◔ʔ
    • 06:35
    • 조회 148
    • 잡담
    1
    • 한화) “안 되겠다, 가야겠다, 소름 돋네” 노시환은 최재훈에게 절이라도 해야 하나…5회만 되면 사라지는 거포[MD인천]
    • 06:32
    • 조회 237
    • 스퀘어
    1
    • kt) 핫게보다가 우리만 유니폼 겨 안뚫려있다는걸 알게됨
    • 06:28
    • 조회 150
    • 잡담
    1
    • 두산) 어느날 하늘에서 천사.. 아니 류석순이 내려왔습니다🪽 [잠실직캠]
    • 06:20
    • 조회 110
    • 스퀘어
    • 기아) 근데어제 수비 진짜잘하지않았니
    • 05:59
    • 조회 189
    • 잡담
    1
    • kt) 1층 시제석 취소표에서 집중분사구역 바로 옆까지
    • 05:58
    • 조회 78
    • 잡담
    • 삼성) 여기서 오늘 복귀한 김현준이 맞나....
    • 05:56
    • 조회 196
    • 잡담
    2
    • ㅇㅇㄱ잊지말자 나는 야빠다 나는 야빠다
    • 05:55
    • 조회 141
    • 잡담
    • kt) 우리 모자 새로운거 나왔나봄...?
    • 05:41
    • 조회 179
    • 잡담
    1
    • 롯데) 복습하다 둥이가 사직에 맛있는거 많다는 감상글을 봤어‧˚₊*̥∧(* ⁰̷̴͈◊⁰̷̴͈)∧‧˚₊*̥
    • 05:02
    • 조회 232
    • 잡담
    1
    • 두산) 우리 두베 오늘은 부상자 없길 ʕ ˃̵ጥ˂̵ ʔ
    • 05:01
    • 조회 90
    • 잡담
    • 기아) 박민 진ㅉ ㅏ봐도봐도 웃기네
    • 04:55
    • 조회 333
    • 잡담
    1
    • 와 팅커벨들 진짜 많구나
    • 04:38
    • 조회 228
    • 잡담
    1
    • 한화) 현진이 야구하다가 투수 좀 질린다 싶을때쯤 타자 전향해서 60까지 선수로 뛰었으먄 좋겟당
    • 04:37
    • 조회 258
    • 잡담
    1
    • 효천고 진짜 그렇게 많진 않은데 겁나 알짜배기다
    • 04:37
    • 조회 486
    • 잡담
    3
    • 두산) 오늘 앺겜 재밌다
    • 04:17
    • 조회 136
    • 잡담
    • 이거 이 뒤로 어케 됐는지 아는 동사로짜
    • 04:17
    • 조회 359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