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ㅂㅇㄱ 핸드폰이 점점 무거워지고 있어 ㅈㅍㅁㅇ (진짜로 미안한거냐고 물으신다면 ^ᶘ=◔ᴗ◔=ᶅ^...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608

(내가 하는 루틴때문에 기아가 이긴다 이런 말을 하는게 아닌 글임을 혹시몰라 밝히고 갑니다 그러기에는 야구보면서 깨진 승리루틴만 수백개)
비즈랑이 핸드폰이 점점 무거워져가고 있음 ㅋㅋㅋ
원래도 야구보면서 이것저것 뽀시락 뽀시락 만들면서 보는데 만들자마자 핸드폰에 바로 건거는 처음이었거든? 근데 어쨋든 그날부터 이기니까 기운이 좋잖아? 그래서 경기 보면서 만들고 핸드폰에 걸다보니 벌써 4개째 ㅋㅋ 일단 깨질때까지 해보려고 ㅎㅎㅎ 이 이후로는 관련글 쓰지 않을거임
신기한 거는 어제거 만들면서 기아는 빨강!! 하면서 빨간 비즈를 4개 사용했는데 하나가 안 떨어진 붙은 비즈여서 '스읍 나름 승리루틴인데 멀쩡한 비즈를 쓸까?' 고민하다가 그냥 넣었음 근데... 홈런 4개 나옴 심지어 이지마 듀오 백투백... 거기다 도영이가 홈런 2방... ^ᶘ=◕ᴗ◕=ᶅ^ (다시 한번 말하지만 진지하게 이거 때문에 홈런이 나왔다!! 하는 진지한 글이 아닙니다) 그치만 그냥 손목 떨어져 나가도 좋으니까 계속 연승해줘 타이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