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bRxLKE
덩치 저만한 애가 잡으러 뛰어오면 나는 정말 너무 무서울 것 같아
onair 두산) 아니 아까 동준이 수비 ㅈㄴ 웃김
373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05 | 06.25 | 22,16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7,14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1,80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4,292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247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38846 | 잡담 | kt) 오늘은 오떤투수가 살아오면 좋겠네 | 14:11 | 5 |
| 15238845 | 잡담 | 갤럭시 울트라 쓰는 동사로짜들 5배줌으로도 괜찮아? 1 | 14:11 | 6 |
| 15238844 | 잡담 | 기아) 동하 무슨 복이냐 두산전 시구.... 1 | 14:11 | 36 |
| 15238843 | 잡담 | 한화) 삼계탕 싫어.. | 14:11 | 19 |
| 15238842 | 잡담 | 기아) 승연이가 퓨처스에서 잘한다 | 14:11 | 20 |
| 15238841 | 잡담 | 한화) 나 엽떡시킬때 치즈빼달라고함 | 14:10 | 27 |
| 15238840 | 잡담 | kt) 내 체감 수원 abs 3 | 14:10 | 73 |
| 15238839 | 잡담 | 두산) 찾아보다 안 건데 작년 순이 등록일수 143일이더라 4 | 14:10 | 60 |
| 15238838 | 잡담 | 도미야 동글이 죠 3 | 14:10 | 26 |
| 15238837 | 잡담 | 롯데) 매기야 누리죠 | 14:10 | 30 |
| 15238836 | 잡담 | 이범호는 그냥 자기 손발 많이 잘린게 큼 6 | 14:09 | 193 |
| 15238835 | 잡담 | SSG) 헐 진용이 옴? | 14:09 | 42 |
| 15238834 | 잡담 | ㅂㅇㄱ 문성민이 샌프시구했네 1 | 14:09 | 101 |
| 15238833 | 잡담 | 한화) ㅇㅇㄱ 난 편식보다도 매운거를 너무 못먹어서 음식 스펙트럼이 줄어든게 좀 아쉽긴 해 4 | 14:09 | 42 |
| 15238832 | 잡담 | 지는날 잘 져야 잡으려는 경기에서 1 | 14:09 | 50 |
| 15238831 | 잡담 | 두산) 작년 올해 인존/아웃존 스윙 변화보면 오명진이 존이 예뻐짐 1 | 14:09 | 42 |
| 15238830 | 잡담 | 기아 올해는 랑이들이 감독 달라졌다고 하는 글 많이 본거같아 6 | 14:09 | 124 |
| 15238829 | 잡담 | 기아) 분위기도 좋은데 콜라보나 유니폼 없냐아~올니폼 재판도 좋다아~ | 14:09 | 25 |
| 15238828 | 잡담 | 키움) 팀 상태가 이래서 오라고 말하기도 좀 그랬는데.. 1 | 14:08 | 45 |
| 15238827 | 잡담 | 랑이인데 내가 수능볼때 기아가 우승함 3 | 14:08 | 1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