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못 찍었단말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데이비슨 가나보네
- 16:28
- 조회 0
- 잡담
-
- 두산) 잭로그 4홈런맞은건 맞은거고 보여줄게 완전히달라진나해서 완봉하고 장기계약하고 휩1점대 평자 2점대 최소이닝 6이닝하는 미친용투로 다시태어나라
- 16:28
- 조회 17
- 잡담
-
- 삼성) 걍 무턱대고 심재훈 욕하는거도 아닌데 작년 겪었으면 말 나올만 하지
- 16:27
- 조회 29
- 잡담
-
- 키움) 우리 지성이 기서 핫게감 ㅋㅋㅋㅋㅋㅋ
- 16:27
- 조회 24
- 잡담
-
- 엔씨) 머리는 알겠는데 가슴이 아픔
- 16:27
- 조회 21
- 잡담
-
- 삼성) 상준이도 안정적인 유격 아니잖아 세금내도 뭐 잘한 것도 있네 이수준이지
- 16:27
- 조회 28
- 잡담
-
- 두산) 우리팀 용병복 없는건 알고있었는데
- 16:27
- 조회 39
- 잡담
-
- 롯데) 사직 재건축 백지화시키고 이제와서 북항 돈없다 하면 어떡하니
- 16:27
- 조회 37
- 잡담
-
- SSG) 문학 가려면 슬슬 씻고 나가야되는데
- 16:26
- 조회 29
- 잡담
-
- 기아) 스타 둘이 홈런 백투백 크 ദ്ദി^ᶘ= •̅𐃬•̅=ᶅ^
- 16:26
- 조회 65
- 잡담
-
- 엔씨) 뭐야 맷돌이 가???????
- 16:26
- 조회 57
- 잡담
-
- 삼성) 재상이가 아쉽네...ㅠㅠ
- 16:26
- 조회 40
- 잡담
-
- SSG) 시간 애매하게 뜨는데 터미널에 맛집있어??
- 16:26
- 조회 38
- 잡담
-
- 삼성) 전뱅 좀 쉬나 했더니만 ꒰( -̥̥᷄ _ -̥̥᷅ )꒱
- 16:26
- 조회 13
- 잡담
-
- 엔씨) '나'보다 'NC'를 먼저 생각했던 효자 외인타자가 떠난다...데이비슨, 26일 경기 끝으로 작별 "새 선수 영입 진행중" (출처 : 네이버 스포츠)
- 16:26
- 조회 72
- 잡담
-
- SSG) 오늘 라이납 좀 속이 편안하군
- 16:26
- 조회 45
- 잡담
-
- 엔씨) 근데 거의 확정 같지?
- 16:26
- 조회 125
- 잡담
-
- 삼성) 작년에 재훈이는 그냥 키링마냥 벤치워머로 데리고 다닌 시간이 길어서 더 말나온거지
- 16:25
- 조회 60
- 잡담
-
- 삼성) ㅇㅅ을 목표로 감독은 계속 말하고 다녔는데 주전 내야수 김영웅 이재현 둘이나 전반기를 같이 통으로...
- 16:25
- 조회 53
- 잡담
-
- 삼성) 난 걍 어제처럼 생각없이 교체하는거 아니면 누가나오든 상관없음...
- 16:25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