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지 사구부분 아예 편집해서 안나오네 누워있는 장면만 빼고 사구라는거 알게끔 앞 뒤 장면은 나오려나 했는데 민석이 타석 때 자막으로(이것도 작게) 살짝 넣고 전부 편집ㅇㅇ 당연하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이런 부분 챙기는게 섬세한거라 생각해서 베팁에 또 고맙당..
으지 사구부분 아예 편집해서 안나오네 누워있는 장면만 빼고 사구라는거 알게끔 앞 뒤 장면은 나오려나 했는데 민석이 타석 때 자막으로(이것도 작게) 살짝 넣고 전부 편집ㅇㅇ 당연하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이런 부분 챙기는게 섬세한거라 생각해서 베팁에 또 고맙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