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최정이 행여 올시즌 최종전에서 달성해도 39세에 완성하게 된다. 그렇게까지 오래 걸릴 일이 아니기에 최연소 달성은 기정사실이라 봐도 무방해 보인다.
- 15:39
- 조회 0
- 잡담
-
- 엔씨) 근데 용병 썰 177 1루였다메
- 15:39
- 조회 9
- 잡담
-
- 장기용병중에 쿠쌤이랑 켈리슨슈 보낼땐 뭔가 아쉬웠음
- 15:39
- 조회 8
- 잡담
-
- 엔씨) 용병 코치 기타등등 소모적인거 바꾸면 뭐하냐고
- 15:39
- 조회 17
- 잡담
-
- 이별은 슬퍼。° (°´ᝪ`°)°。🪄
- 15:39
- 조회 29
- 잡담
-
- 엔씨) 그냥 나중에 은퇴해도 은퇴식은 우리가 열어주면 안되나
- 15:38
- 조회 81
- 잡담
-
- 엘지) 너네 직관 기리 좋은 니폼 있어?
- 15:38
- 조회 19
- 잡담
-
- 엔씨) 창원에서 은퇴 하고싶다고 계약금 깎아주는 용병이 어딨노
- 15:38
- 조회 131
- 잡담
-
- 엔팍 프리미엄석/테이블이면 프리미엄 라운지 따로 구매 안 해도 되는 거 맞지?
- 15:38
- 조회 33
- 잡담
-
- 기아) 갑자기 생각났는데 아겜때 기아 어카지
- 15:38
- 조회 135
- 잡담
-
- 기아) 다음 경기가 기대되는 야구 좋지 않냐
- 15:38
- 조회 23
- 잡담
-
- 엔씨) 맷돌이 가는건 아쉬운데
- 15:37
- 조회 149
- 잡담
-
- 엔씨) 홈런왕이었는데 올스타 한번 못보내준게 맘에걸리네
- 15:37
- 조회 188
- 잡담
-
- 엔씨) 올해까지만이라도 잘 마쳐보길 바랬는데ㅠㅠㅠ
- 15:37
- 조회 35
- 잡담
-
- 타팀 외국인 선수 중에 데이비슨 선수 제일 좋아했는데ㅠㅠㅠㅠㅠ
- 15:37
- 조회 46
- 잡담
-
- 엔씨) 슬픈거랑 별개로 새롭게 거론되는 외인 오영수 외국인 버전이라 기대안됨
- 15:37
- 조회 176
- 잡담
-
- 비슨슨슈 타팀이여도 정들엇엇는데
- 15:37
- 조회 81
- 잡담
-
- 두산) 곰들아 미간넓은 곰 보여줘
- 15:37
- 조회 54
- 잡담
-
- 엔씨) 맷돌이 사람도 너무 좋고 팀 생각도 많이 해준 선수여서 더 마음쓰여ㅠㅠㅠ
- 15:37
- 조회 32
- 잡담
-
- 성적 많이 안좋았어? ㅠㅠㅠ 비슨쌤 ㅠㅠㅠ
- 15:37
- 조회 4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