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타율 옵스 많이 올라왔더라 ㅋㅋㅋㅋㅋ 우르크 100 얼마 안 남았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자티비 주겠지? 부산 mbc 훈조씨 뭐라카는지 모르겠다ㅠㅠ
- 18:14
- 조회 1
- 잡담
-
- 기아) #바쁘다바빠_현창이의하루 햇살이 좋아요
- 18:14
- 조회 5
- 잡담
-
- 아 타팀인데 데이비슨 선수 왤케 맘아프냐
- 18:14
- 조회 20
- 잡담
-
- 롯데) 정훈 은퇴식에 전준우가 없다는게 무슨말이야 ㅈ다시말해 .・゚゚・(ꩀ Θ ꩀ)・゚゚・.
- 18:14
- 조회 99
- 잡담
-
- 롯데) 부산mbc아니었음 못봤잖아 ㅠ 자티비생중계해줄줄 ㅠ
- 18:14
- 조회 39
- 잡담
-
- 타팀인데도 데이비슨슨슈한테 정들었나
- 18:13
- 조회 100
- 잡담
-
- 한화) 비더레 안했다 한줄
- 18:13
- 조회 19
- 잡담
-
- 장기용병 보내봐서 그런가 마음이 너무 안좋음
- 18:13
- 조회 111
- 잡담
-
- 엔씨) 시즌중 이별은 진짜 힘들다ㅠㅠㅠ
- 18:13
- 조회 41
- 잡담
-
- 롯데) 자티비풀버전줄거지?
- 18:13
- 조회 56
- onair
-
- 엔씨) 아휴 나도 눈물 나네
- 18:13
- 조회 54
- 잡담
-
- 한화) 걍 채은성 ㅈㄴ 보고싶네
- 18:13
- 조회 22
- 잡담
-
- 엔씨) 정병이되
- 18:13
- 조회 42
- 잡담
-
- 장기용병은 중간에 이별이 너무 슬픈거같아
- 18:13
- 조회 91
- 잡담
-
- 데이비슨 선수 얼굴 보니까 눈물난다
- 18:13
- 조회 40
- 잡담
-
- 롯데) 오늘 왜 하필 크브스냐 은퇴식 중계 하나도 안해주네
- 18:13
- 조회 119
- 잡담
-
- 기아) 비야인드 커피차 이번엔 도영이다
- 18:12
- 조회 110
- 잡담
-
- kt) 이 감독은 "지금 투수가 너무 없다. 오원석이 또 무너지면 중간투수를 다 써야 하지 않나. 그래서 롱릴리프로 한차현을 불렀다"며 "오원석이 등판할 때 뒤에 (한차현을) 붙이려 한다. 불펜 자원이 많지도 않은데 계속 다 쓰니 과부하가 걸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 18:12
- 조회 95
- 잡담
-
- 아 데이비슨 선수 우는거 너무 마음아프다....
- 18:12
- 조회 169
- 잡담
-
- 엔씨) 레딧 보니까 마이너에선 꽤 잘했는데 빅리그에서 기회를 ㅂㄹ 못받았나봄
- 18:12
- 조회 1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