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그 인터뷰는 난 그 감독한테만 화나던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7910522 무명의 더쿠 | 11:27 | 조회 수 190 팀이나 선수들한테는 화나지도 않음ㅋㅋㅋㅋ 원래부터 경기력이 이랬고 그래서 9위팀이셨어요...본인이 스탯도 제대로 안보고 9위팀한테 깨지는거에 긁히셔서 인터뷰로 남의팀 선수 조롱한 사람이 나쁜거지 우리팀이 뭔잘못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