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SSG) 그 인터뷰는 난 그 감독한테만 화나던데
224 3
2026.06.26 11:27
224 3
팀이나 선수들한테는 화나지도 않음ㅋㅋㅋㅋ 원래부터 경기력이 이랬고 그래서 9위팀이셨어요...

본인이 스탯도 제대로 안보고 9위팀한테 깨지는거에 긁히셔서 인터뷰로 남의팀 선수 조롱한 사람이 나쁜거지 우리팀이 뭔잘못임?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0 06.25 27,78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14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5,66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41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39236 잡담 전사민선수 개명한거야? 2 15:42 23
15239235 잡담 어제 데이비슨 적시타 치고 홈 들어간 박민우가 박수쳐주고 데이비슨도 화답하길래 맘이 찡했는데 15:42 32
15239234 잡담 엔씨) 1루인데 사이즈 작다고는 하지만 15:42 36
15239233 잡담 룡이 안아 15:42 14
15239232 잡담 엔씨) 야구보는동안 데이비슨보다 성적좋은 외국인선수도 있었지만 데이비슨은 가족이었어.... 15:42 56
15239231 잡담 SSG) 홈런 2개치고 안타 하면 9개 끝 아님? ૮₍◕ᴥ◕₎ა 1 15:41 29
15239230 잡담 외국인 WAR을 봐 15:41 183
15239229 잡담 엔씨) 비슨이가 미국 스캠 메이저랑 연경도 잡아오고 연봉도 깎아주고 진짜 팀퍼스트였는데.. 15:41 53
15239228 잡담 너무 못해서 보낸다? 이건 아닌거같음 ㅇㅇ;; 15:41 81
15239227 잡담 엔씨) 비슨이는 실력을 떠나 성격도 너무 좋았어 2 15:41 54
15239226 잡담 덥비씨 보는데 또 울컥함 빠따도 빠딴데 2실점만 해야하는 투수< 어케하셨나요.... 15:41 45
15239225 잡담 기아였던 아데를린은 한국 다시 올 수 있어? 4 15:41 202
15239224 잡담 비슨쌤 몇 년 계셨어?? 2 15:40 190
15239223 잡담 타팀이지만 이별은 슬프다 2 15:40 83
15239222 잡담 엔씨) 이번 시리즈까지 한다는거야 오늘까지 한단거야 15:40 61
15239221 잡담 엔씨) 보내기 더 싫은게 썰나온게 177이라....ㅠ 1 15:40 169
15239220 잡담 SSG) 핑구 유니폼 좀 핏되게 산다 or 루즈핏으로 산다 3 15:40 27
15239219 잡담 엔씨) 뭐지 왜케 슬프지.... 15:40 36
15239218 잡담 데이비슨 올해 뱔로야???? 4 15:39 241
15239217 잡담 엔씨) 이호준 냅두고 다 바꾸면 머하냐 15:39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