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SSG) 인터뷰얘기하면서 자존심도 없니 이러는거 좀 싫더라
299 7
2026.06.26 11:23
299 7



긁는 사람이 잘못인건데 뭔 자존심 운운해 그 날 그 날 실력을 조절할 수 있으면 뭐 선수들 다 잘하게? 무슨 마음인지는 알겠는데 그냥 선수탓하는거 같아서 별로임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19 06.24 33,34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88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5,66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55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39717 잡담 SSG) 이숭용 감독은 한화전을 앞두고 “계속 좋게 보고가 올라왔다. 최고 144km까지 나오고 되게 열심히 준비를 많이 했다고 얘기하더라. 어차피 콜업의 기준은 1군에서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열심히 하는 친구들에게 기회를 주기로 했다. 고참이라도 배제하는 것은 아니다. 열심히 한만큼 기회는 한번 줘야 되는 것 같다고 판단해서 올렸다”라고 했다. 16:43 0
15239716 잡담 딱히 다음 외국인선수가 주말 당장 뛸수 있는 상황도 아닌데 홈경기인데 넘 배려가 없네 16:43 0
15239715 잡담 엘지) 우리 마무리는 정말 아무 생각이 없구나ㅋㅋ 16:43 6
15239714 잡담 엔씨) 시발 올해 온 용병한테 그래도 이해안될판에 3년째 같이 뛰고있는선수한테 16:43 12
15239713 잡담 엔씨) 비슨이 투수로 던지기까지 했는데 싸가지통보 미쳤다 진짜 16:43 22
15239712 잡담 삼성) 4월 10일 이후로 3루 유격을 백업으로만 돌리고 있음.. 16:43 16
15239711 잡담 엔씨) 데이비슨 돌아가서 엔씨 가지말라해도 납득 16:43 19
15239710 잡담 kt) 배송비 100원이 애매하길래 그냥 샀는데ㅋㅋ 16:43 19
15239709 잡담 롯데) 김 감독은 "6선발도 고민을 하긴 했다"라고 솔직히 말했다. 이어 "하지만 6선발을 하면 선발 투수들이 투구수를 많이 가져가 줘야 한다. 그런데 90개 정도 되면 교체를 해줘야 한다. 갯수를 많이 못던져주기 때문에 5선발로 가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16:43 15
15239708 잡담 한화) 현빈이한테 하는 거 보기 괴로운데 해결이 안되고 여기에 인서까지 추가되는거같아서 16:43 18
15239707 잡담 삼성) 미야지는 김태훈 우승현 김재윤 백정현 등등 이런 베테랑 불펜 투수가 아님.. 감독은 그걸 너무 생각 안함 16:43 14
15239706 잡담 두산) 일름보 감독 뭐임 터진다 터져ㅋㅋㅋㅋㅋㅋㅋ 16:43 26
15239705 잡담 삼성) 그냥 부상 싹 낫고 멘탈도 리프레쉬하고 와서 16:43 14
15239704 잡담 근데 먼가 교체 소문도 없었나..? 원래 외인은 교체 구단에서 알아보면 에이전시도 이미 알거라고 했는데 .. 1 16:42 43
15239703 잡담 엔씨) 당일통보가 찐이면 비즈니스가 아니라 상도덕도 없는거지 1 16:42 32
15239702 잡담 삼성) 근데 진짜 내야백업들은 고만고만해서 그런가 평가가 휙휙 바뀌더라ㅋㅋㅋ 16:42 12
15239701 잡담 엘지) 어제 경기 야구공과 애완창기의 공산책이라는 거 개웃기네ㅜ 16:42 11
15239700 잡담 두산) 로그 고용안정(일시적)이니까 잘할수있지 ? ʕ ◠‿◠ ʔ 16:42 16
15239699 잡담 용병한테 싸가지없게 굴어서 좋을게 뭐가 있다고 16:42 63
15239698 잡담 kt) 별개로 난 야수인 현민이조차 볼넷싫어위즈인 게 ㅈㄴ 웃기네 16:42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