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기념니폼은 원래 마감직전까지 살말 고민하다가 지르는거 아녔냐 https://theqoo.net/kbaseball/4257890878 무명의 더쿠 | 11:07 | 조회 수 138 미노꺼 디자인 진짜 잘뽑혀서 아 어쩌지~~살말이러면서 잠들었는데 품절 소식에 허망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