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전엔 불펜이라 불펜장에 있어서 덕직에서 잘 못보기도 했고... 근데 요샌 그래도 덕아웃장에 앉을기회 자주 있어서 그런지 ㅋㅋㅋㅋㅋㅋ 정말 즐거워보이드라 티켓끊고 들어와라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