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못한 김재환이 있는데 왜 다른 사람을 더 악랄하게 패냐는 말에
난 쟤가 더 화나니까! 이런말은 못하고(자기들이 생각해도 훨씬 못한 김씨 두고 다른 선수 패는게 말이 안되니까ㅋㅋㅋ) 김재환은 걍 포기했으니 그런거지~ 쟤는 우리선수로 생각안해~ 이러고 있던게 진심 코미디
우리선수로 생각 안하면 쟤는 우리팀 기록에서 빼고 계산해줌?
난 쟤가 더 화나니까! 이런말은 못하고(자기들이 생각해도 훨씬 못한 김씨 두고 다른 선수 패는게 말이 안되니까ㅋㅋㅋ) 김재환은 걍 포기했으니 그런거지~ 쟤는 우리선수로 생각안해~ 이러고 있던게 진심 코미디
우리선수로 생각 안하면 쟤는 우리팀 기록에서 빼고 계산해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