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말부터 야구 못보고 공부하다가 저번주에 시험 끝나서 이제 슬슬 다시 야구 좀 보려고 했더니 순위가...ㅠㅠ 올해는 가을야구 힘들겠구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현승학생 멋있다 와
- 12:38
- 조회 0
- 잡담
-
- 근데 오히려 저게 더 긍정적으로 작용할거같음ㅋㅋ
- 12:38
- 조회 0
- 잡담
-
- 키움) 걍 현승이 하나로 위로됨
- 12:38
- 조회 4
- 잡담
-
- SSG) 이번 시리즈 가는 개들아 우리 마스코트들 사진 많이 찍어와라 ૮₍๑o̴̶̷︿o̴̶̷๑₎ა
- 12:38
- 조회 1
- 잡담
-
- 하현승이고 부모님이고 저 계약금보면 진짜 눈돌아갈만한데
- 12:38
- 조회 5
- 잡담
-
- 키움) 제발 코치에 투자 좀 하자 부탁할게
- 12:38
- 조회 2
- 잡담
-
- 키움) 빤쮸블루 유니폼 그거 당장 현승이 입혀야만
- 12:38
- 조회 1
- 잡담
-
- 현승학생 저정도 결의..?면
- 12:38
- 조회 19
- 잡담
-
- 우린 이미 이도류 시켜봣엉 ✧(〃⌒▽⌒〃)ゞ
- 12:38
- 조회 27
- 잡담
-
- 키움) 슼에서 현승이 기사보고 와봄
- 12:38
- 조회 15
- 잡담
-
- 최근에 포스팅으로 메쟈간 투수 잇어?
- 12:38
- 조회 17
- 잡담
-
- 하현승 재능이 최근 드랩 중 손 꼽힐정도야?
- 12:38
- 조회 36
- 잡담
-
- 난 안우진은 오히려 그렇게 부상에 수술인데도 1군에서 저게 되네 << 보면서 이 생각했는뎈ㅋㅋㅋㅋ
- 12:38
- 조회 30
- 잡담
-
- 하현승 대단하다 멋있다 도미들 복받았슈 ㅇㅇ
- 12:38
- 조회 4
- 잡담
-
- 다른구단은 몰라도 키움이면 하고싶은거 다 하게 해줄거같음
- 12:37
- 조회 48
- 잡담
-
- 두산) 아 이제 누가 홈런 쳐주냐..
- 12:37
- 조회 39
- 잡담
-
- 현승학생 대단하고 무서움
- 12:37
- 조회 81
- 잡담
-
- ㅇㅇㄱ 성심당에서 케익사고 빵보관소에 4시간 정도 둬도 괜찮나?
- 12:37
- 조회 55
- 잡담
-
- 현승학생 대단하다
- 12:37
- 조회 16
- 잡담
-
- 몇년후에 양키스단장이 고척포카기계앞에서 하현승 포카 뽑는 그날이 왔으면 좋겠다
- 12:37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