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무리가 터지면 지는거니까 화나서 뭐라하는건 이해하는데 그 도가 너무 지나침... 귀족새끼거리면서 욕하고 주변인들까지 건들이냐
불펜은 진짜 밑져야 본전인거 같음. 작년에 그렇게 잘했어도 그건 다른 선수 기록인거마냥 폐급이라고 욕하는게ㅠ
카테에서도 광기어린글 1박 2일씩 달리는거 보고 한동안 안들어왔었음
불펜은 진짜 밑져야 본전인거 같음. 작년에 그렇게 잘했어도 그건 다른 선수 기록인거마냥 폐급이라고 욕하는게ㅠ
카테에서도 광기어린글 1박 2일씩 달리는거 보고 한동안 안들어왔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