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이 경질이지 사실 5월에 선수들이 미친버닝해주면서 아 설마 프런트이새끼들 재어쩌고 생각하는거 아냐 싶어서 좀 불안했는데
6월에 체력적으로 지치고 사이클 떨어지니까 난리나는거 보면서도 망부석인거 보고 응 이렇게 계속 하면 감독 니가 손해지 우리가 손해냐 마인드로 보고있음
프런트에 대한 기대가 1도 없어서 더더욱 재어쩌고의 명분조차 생기면 안될거같더라고
말이 경질이지 사실 5월에 선수들이 미친버닝해주면서 아 설마 프런트이새끼들 재어쩌고 생각하는거 아냐 싶어서 좀 불안했는데
6월에 체력적으로 지치고 사이클 떨어지니까 난리나는거 보면서도 망부석인거 보고 응 이렇게 계속 하면 감독 니가 손해지 우리가 손해냐 마인드로 보고있음
프런트에 대한 기대가 1도 없어서 더더욱 재어쩌고의 명분조차 생기면 안될거같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