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나성범 300 디자인 만들어놓고 정해영 150세이브랑 같이 바로 나오면 좋겠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7863852 무명의 더쿠 | 10:40 | 조회 수 205 기록니폼 빨리 나올거 나오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