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에서 ㄱㄱㅁ이 존나 무능하고 제일 문제라는걸 인지를 할텐데 그걸 방임하냐ㅡㅡ
아님 진짜 프런트도 ㄱㄱㅁ이 존나 좋은가ㅋㅋㅋㅋㅋ
저번에 직관 갔을 때 ㄱㄱㅁ 나가라고 소리치니까 개째려보던 놈 생각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팀 망치는건 ㄱㄱㅁ 포함 프런트인데 그 누구도 아무런 액션이 없는게 존나 레전드 같다 ㅅㅂ
하ㅋㅋㅋㅋㅋㅋ 생각하다보니 개빡침ㅋㅋㅋㅋㅋㅋㅋ
내부에서 ㄱㄱㅁ이 존나 무능하고 제일 문제라는걸 인지를 할텐데 그걸 방임하냐ㅡㅡ
아님 진짜 프런트도 ㄱㄱㅁ이 존나 좋은가ㅋㅋㅋㅋㅋ
저번에 직관 갔을 때 ㄱㄱㅁ 나가라고 소리치니까 개째려보던 놈 생각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팀 망치는건 ㄱㄱㅁ 포함 프런트인데 그 누구도 아무런 액션이 없는게 존나 레전드 같다 ㅅㅂ
하ㅋㅋㅋㅋㅋㅋ 생각하다보니 개빡침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