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정원이도 옛날 사람이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7856647 무명의 더쿠 | 10:33 | 조회 수 238 그거 없다고 공 못친다고 하는거 이해 못할수도..실제로 그거 없었어도 잘하믄 사람들 많이 봣기때문에하지만 지금 우리만 없는건 안된다고요!!!!!! 결론은 사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