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예매했는데 몸이 안좋아서 도저히 못갈것 같아서
티켓베이에 올렸거든 누가 샀다는데
모바일로 발권해서 핀번호전달하기로 캡쳐해서 보내주면 되는거야?
결제완료된 상태에는 산 사람은 취소 안되는거지?
혹시 핀번호 보내줄려고 모바일 발권 받았는데 취소할까봐...
오늘 경기 예매했는데 몸이 안좋아서 도저히 못갈것 같아서
티켓베이에 올렸거든 누가 샀다는데
모바일로 발권해서 핀번호전달하기로 캡쳐해서 보내주면 되는거야?
결제완료된 상태에는 산 사람은 취소 안되는거지?
혹시 핀번호 보내줄려고 모바일 발권 받았는데 취소할까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