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건우일이 너무너무 속상해서 오래된 야구팬들 단톡방에 막 하소연 했는데 그때 밤 늦은 시간이라 한명만 들어주고 걔는 의무감에라도 공감하고 위로해줘서 얘기끝내고 잤는데
오늘 아침에 일어나니 다들 대답이 와있는데
한명은 그냥 ㅋㅋㅋ 웃으면서 카톡프사 공개가 개웃긴다고 하고
한명은 아니 박선수 저런거는 인스타에 왜올려 이러면서 건우를 뭐라하는거야 그러면서 나중엔 악플러들도 잘못하긴 했지만<이렇게 말하더라고.. 그럼 뭐야 건우가 제일 잘못했다는건가?
다 타팀팬들이긴 함
근데 모임통장할정도로 찐친들인데 뭔가 커뮤에서나 있을법한 반응을 내친구들이 나한테 보이니까 쫌 충격 ...
아님 내가 지금 멘탈이 약해졌나